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라이프/호치민여행

베트남 호치민에서 해장라면 먹기 (배달K어플사용/ 서울라멘2021/내돈내산 강추식당)

by Sophie in HCM 2022. 5. 6.
728x90
반응형






오늘은 호치민에서 배달 K를 통해서 시켜먹어본 해장 라면을 포스팅해보려고한다. 사실 뭘시켜 먹고도 리뷰 같은걸 해본적이 없는 사람인데너무 맛있어서 꼭 포스팅을 해보고 싶었다.


먼저 배달K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한국의 배민같은 어플이다. 베트남에서는 그랩 푸드나 쇼피 푸드를 통해서 로컬 사람들도 많이 시켜먹는데 한국어로 되어있지 않아 많이 불편하고 한국 음식이 많지 않아 한국음식이 먹고 싶을 땐 배달K를 자주 찾게된다.


배달k는 아래와 같이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앱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많은 메뉴들은 볼 수 있다.




내가 이 날 선택한 식당은 서울라멘2021 이라는 곳이었다. 과음(?)으로 인해 해장이 필요했는데 서울라멘의 해산물 짬뽕라면이 한눈에 들어왔다.



내가 주문을 한날엔 2라면 콤보라는 메뉴가 있어서 라면 2개와 만두,음료수가 포함됐었는데 포스팅을 하려고보니 콤보 메뉴는 사라진 것 같다. 그래도 라면 메뉴는 똑같기 때문에 나중에 시켜드시려는 분들도 크게 상관은 없을 것 같다.



메뉴늘 주문하면 바로 채팅방을 통해서 주문 내역이 뜨고, 주문 확인이 됐는지 볼수가 있다. 그리고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음식이 배달될때도 따로 메세지를 주셨다.




사장님이 메세지를 주고 얼마 안돼서 라면이 배달되었다. 라면 2개를 시켰을 뿐인데 너무 큰 아이스박스가 도착해서 당황스러웠다ㅎㅎ



하지만  아이스박스 뚜껑을 열어보고 바로 끄덕끄덕ㅎㅎ  면이 불거나 국물이 식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국물과 면이 따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어 면이 불지도 않았고 국물 온도도 하나도 식지 않아서 넘 좋았다.




사진으로 위가 해물짬뽕라면, 아래가 홍게살 라면인데 진짜 해장으로 손색없는 메뉴였다. 베트남에서 이런걸 먹을수있다니 진짜 드링킹했다라는 표현이 어울릴 정도로 라면을 흡입했다.

홍게살라면



앞으로 또 과음(?)을 하게 된다면 꼭 한번 다시 시켜먹어 볼 내돈내산 서울라멘 2021 여러분들도 꼭 드셔보시길 강츄강츄 합니당ㅎㅎ


 

 

 

 

▼ 관련게시글 (호치민 여행)
베트남 호치민 자유여행 일정 (3박5일, 여행코스, 예산)
호치민 쌀국수 맛집 (Pho hoa pasteur)
THUY 94/콴94(Quan94)옆집 (호치민1군 게요리)


▼ 관련게시글 (베트남 여행 주의사항)
베트남 / 한국 , 출입국 시 외화 소지 한도
베트남 호치민 공항 택스리펀 받기
베트남 돈 읽는 방법 & 환율 계산법
베트남 그랩(Grab), 고젝(Go jek) 설치 방법 + 사용 방법


▼ 관련게시글 (베트남 여행먹거리 추천)
나만 알고 싶지만 다 아는 JMT 베트남 과자
한국 사람 입맛에 꼭 맞는 베트남 음식 Best 10
베트남에 오면 꼭 먹어야 하는 과일은??

728x90
반응형

댓글